퀄컴


"Siri, Alexa 및 Cortana와 같은 서비스의 확산으로 인해 소비자는 음성을 입력 방법으로 사용하는 데 익숙해졌으며

AI 기술은 마침내 이러한 시스템이 듣고 진정으로 이해하고 완벽한 통찰력과 답변을 제공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.

모바일 인공 지능 전쟁이 막 시작된 2017년은 극한의 경쟁이 진행될 것이지만,

마침내 우리는 스마트 폰과 진정으로 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"




바이두 AI 랩

"2017 년에는 최신 AI 기반 음성 인식 기술을 신속하게 채택한 제품 개발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.

이는 주로 새로 사용할 수있는 Speech API와 도구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.

2017년에는 기하 급수적인 성장이 계속될 것이고, Baidu에서는 2017년에 음성 트래픽이 두 배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. "



GE
"전력 / 유틸리티 산업에서는 전력 생산과 그리드를 더 잘 최적화하기 위해 이미 A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201 년에 AI가 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.
자동으로 신 재생 에너지 생산량을 늘리는 방안으로 풍력 터빈의 데이터에 적용되든,
원거리 지역의 전력 인프라를 검사하는 자율 무인 비행기 조종사에게 적용되든,
AI의 추가 적용은 전 세계적 규모의 에너지 산업을 발전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"


IBM 왓슨
"개발자는 계속해서 2017년에 산업과 사회를 변화시키는 원동력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.
이런 개발자는 창조적이고 열정적인 청중이며 동시에 다양한 활용 케이스에 Watson 기술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
독특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.
IBM은 AI에 대한 셀프 서비스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,
대화, 연설, 비전, 언어 및 공감과 같은 참여를 위해 중요한 영역의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며
개발자가 아이디어를 신속하고 손쉽게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갖추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"

"2017년에는 AI, 비디오 이해력을 통해 비주얼, 언어, 말하기 및 소리에 대한 멀티 모달 분석을 강조 할 것입니다.
이것은 스포츠 이해 및 영화 예고편과 같은 시각 장애인을 위한 자동화된 요약문,
비디오 내용에 대한 깊은 이해와 같은 풍부한 설명을 가능하게 하는 비디오 이해를 위한 새로운 인지 능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."


마이크로소프트

"2017 년에는 모든 사람과 모든 조직에 대한 인공 지능의 민주화가 가속화 될 것입니다.

기술 발전으로 컴퓨터는 우리의 세상을 보고 듣고 이해할 수 있는 더 큰 능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.

- 이를 통해 우리를 더 생산적으로 만들고, 더 재미있고, 질병, 무지, 가난과 싸우는 것과 같은

사회의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큰 진보를 가능하게합니다."



오라클

"기술에 대한 AI 통합은 100미터 달리기가 아닌 마라톤이 될 것입니다.

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CIO가 기계 학습 및 신경망 네트워크와 같은 인공 지능 기술을

2017년에 앱 개발 및 IT 전략에 통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.

그러나 기업용 AI 기술이 보급되고 주류가 됨에 따라

기업은 AI와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의 신뢰 구축의 중요성을 고려해야합니다. "



NVIDIA

"2017년에는 챗봇이 튜링 테스트에 합격하고 인간과 같은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.

이를 통해 일반인은 인간인지 기계인지 구별할 수 없을 것입니다."



SAS
"2017년에는 뒤에서 작동되는 검색, 이미지, 음성 및 텍스트 분석을 지원하는 조용한 AI에서
임베디드이지만 눈에 보이는 AI로 이동할 것 입니다.
우리는 코그니티브 컴퓨팅을 통해 우리의 요구를 예측하고 다루는 보다 똑똑한 장치 / 더 똑똑한 대화를 기대합니다.
S/W 및 분석의 코그니티브 능력이 결국 핵심이 될 것입니다."



http://www.huffingtonpost.com/lolita-taub/big-techs-ai-predictions-_b_13762494.html


+ Recent posts